Sunday 25 March 2018

Iddrsi 전략


Iddrsi 전략
(선택한 후보자가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는 날짜)
배경.
개발 정부 간 당국 (IGAD)은 동 아프리카 지역의 8 개 회원국으로 구성된 지역 경제 공동체입니다. 지부티, 에리트레아, 에티오피아, 케냐, 소말리아, 남 수단, 수단 및 우간다. 아프리카 연합 (AU)이 아프리카 경제, 정치 및 사회 통합의 기본 요소로 인정한 8 개 소 지역 경제 공동체 중 하나입니다.
이 조직은 1986 년 아프리카 뿔 (Horn of Africa) 지역을 황폐화시킨 가뭄과 만연의 가뭄을 해결하기 위해 가뭄과 개발에 관한 정부 간 당국 (IGADD)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이 조직은 1996 년에 활성화되었으며 정부 간 개발 당국 (IGAD)으로 명칭이 변경되었습니다. 그것의 임무는 3 개의 우선권 지역을 통합하기 위하여 확장되었다 :
식량 안보 및 환경 보호; 경제 협력과 사회 개발; 평화와 안보;
본부는 지부티에 위치하고 있으며 회원국의 전문 기관 및 프로그램 사무소에 의해 지원됩니다.
IGAD 기후 예측 및 응용 센터 (ICPAC) - 나이로비; 충돌 및 조기 경보 메커니즘 (CEWARN) - Addis Ababa; 목축 및 축산 개발을위한 IGAD 센터 (ICPALD) - 나이로비; IGAD 지역 HIV / 에이즈 파트너십 프로그램 (IRAPP) - 캄팔라; IGAD Sheikh 기술 수의과 학교 (ISTVS) - Hargeisa; IGAD 보안 부문 프로그램 (ISSP) - Addis Ababa; 소말리아 평화 및 촉진 사무실 - Addis Ababa; IGAD 연락 사무소 - Juba; IGAD 연락 사무소 - 모가디슈; 수단 - 하르툼 (Khartoum) 특사 사무국; 남부 수단을위한 특별 사절단 - Addis Ababa; 모니터링 및 검증 Mission - Juba.
정부 간 개발 당국 (IGAD)은 2011 년 나이로비에서 개최 된 IGAD 정부 및 정부의 선언에 따라 포괄적이고 통합 된 접근법을 통해 아프리카 경적의 가뭄 비상 사태를 종식시키는 전략 (2013)을 시작했습니다. 'IGAD의 가뭄 재해 복구 및 지속 가능성 구상 (IDDRSI)은 개발 및 인도 주의적 개입을 결합하고 다음과 같은 7 가지 운영 기둥에 정착되어있다. (i) 환경 및 천연 자원 관리; (ii) 시장 접근, 무역 및 금융 서비스; (iii) 생계 지원 및 기본 사회 서비스; (iv) 재난 위험 관리, 준비 및 효과적인 대응; (v) 연구, 지식 관리 및 기술 이전; (vi) 충돌 방지, 해결 및 평화 구축; (vii) 조정, 제도 강화 및 파트너십. 이 전략은 5 년의 3 단계로 실행되는 15 년 계획으로 각 단계는 2013 년 - 2017 년 동안 개발됩니다.
IGAD 가뭄 복원력 및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 (IDDRSI) 전략은 지속 가능하고 총체적인 방식으로 IGAD 지역의 가뭄 및 관련 충격의 영향을 해결하기위한 것입니다. 가뭄을 종식 시키기로 한 결정은 2011 년 9 월 9 일 나이로비에서 개최 된 정상 회의에서 IGAD와 동 아프리카 공동체 (EAC)의 국가 및 정부 수반 (Head of State and Government)이 2010/2011 년에이 지역을 황폐화시킨 심각한 가뭄으로 인한 것입니다.
정상 회담은 IGAD 지역의 취약한 공동체에 반복되는 가뭄의 영향을 다루기 위해 대담한 결정을 내 렸습니다. 영향을받는 국가와 개발 파트너가 특히 건조 및 반자동 땅 (ASAL)의 지속 가능한 개발에 대한 투자를 지원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나이로비 정상 회의는 IGAD 사무국에 결정의 이행을 주도하고 조정하는 역할을 할당했다. 모든 국가들이 한 지역으로서 함께 일할 것을 촉구하고, 미래의 충격에 대한 탄력성을 구축하기위한 구호 및 개발 중재를 결합하여, 다르게 일하고, 협조적으로 그리고 전체적으로 작업하도록해야한다고 촉구했다.
IDDRSI 전략의 준비는 회원국의 공공 및 비 국가 행위자뿐만 아니라 IGAD 사무국 및 IGAD 전문 기관 직원을 포함하는 포괄적이고 참여적인 절차였다. 이 전략은 CGIAR와 유엔 기관 및 개발 파트너를 포함하여 가뭄으로 인해 일반적으로 영향을받는 다른 이해 관계자들과의 협의 또는 그 영향에 대한 대응과 관련하여 더 많은 정보를 제공했다. 전략 개발 과정은 IGAD Strategy 2011-2015에 의해 주도되었으며, 지역의 SWOT 및 PESTLE 분석을 고려하여 범위와 근거에 대한 정당성을 정의했습니다. 이 전략은 가뭄 비상 사태에 취약하지 않은 지역 사회가있는 지역을 구상하면서 비전, 사명 및 전반적인 목표를 정의합니다.
전략은 이니셔티브 시행에있어 프로젝트 활동의 진행 상황을 추적하기위한 운영 및 제도적 구현 조치와 결과 기반 모니터링 및 평가 시스템을 제안합니다.
이 전략은 IGAD 지역에서 지속 가능성을 구축함으로써 가뭄 회복력을 향상 시키도록 고안된 국가 및 지역 프로그램을 개발하기위한 공통 틀로서의 역할을합니다. 이 전략은 IGAD 사무국의 전반적인 조정과지도하에 통일되고 조화 된 국가, 지역 및 국제 수준에서 가뭄 회복력 이니셔티브를 이행하는 과정을 안내하고 알려줄 것입니다. 이 전략은 가뭄에 취약한 공동체가 공통적 인 문제에 직면하고 공유 된 천연 자원과 지역 무역 및 인간과 동물의 국경 간 경계를 통해 종종 상호 연결되는 반면, 개별 IGAD 회원국은 자신의 특수성과 강조 영역을 가질 수 있음을 인식하고있다.
IGAD 사무국은 지역 협조 유닛 (Regional Platform Coordination Unit, PCU)을 통해이 주도권을 이끌도록 위임 받았다. PCU의 핵심 임무는 IDDRSI 내에서의 개입 이행을 주도하고 조정하는 것, 즉 능력 배양과 조정 및 강화를 통한 것이다. 파트너십, 지역 프로그래밍, 지식 관리 (KM) 및 모니터링 & amp; 평가 (M & E).
국가 차원에서 회원국은 가뭄 회복력에 대한 적절한 국가 조정 메커니즘을 구현할 필요가있을뿐만 아니라 중재 및 투자를위한 장래의 다 분야 영역을 확인했다. 확인 된 우선 순위 개입 영역은 협의 된 결과와 예상 된 결과로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하는 데 사용되는 결과 기반 M & E 프레임 워크를 포함하는 CPP (Country Programming Paper)에 요약되어 있습니다.
지역 수준에서 RPP (Regional Programming Paper)는 지역 차원에서 가뭄 회복력 이니셔티브를 구현하고 모니터링하는 프로세스를 안내하는 메커니즘이자 프레임 워크입니다.
IDDRSI 전략은 IDDRSI의 구현을 효과적으로 모니터링하고 평가하는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2013 년 10 월 첫 공식 회의에서 IDDRSI 프로그램 운영위원회는 프로그램의 성과에 대한 중요하고 지속적인 변화를 가져올 것임을 입증하는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통합 결과 기반 모니터링 및 평가 시스템의 개발을 권장했습니다. 현재의 충격으로 영향을받은 회원국.
따라서 IGAD는 작업의 목적 및 범위에 명시된 조건에 따라 IDDRSI 전략의 1 단계 MTR을 수행하기 위해 국제 개인 컨설턴트를 모집합니다.
의무와 책임.
과제의 전반적인 목적은 IDDRSI 전략 2013-2017의 1 단계 중기 검토 (MTR)를 실시하는 것입니다. MTR은 IDDRSI 지역 M & amp; E 프레임 워크에 명시된 바와 같이 결과 달성에 대한 1 단계 이행 과정을 평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결과로 나온 MTR 보고서는 IDDRSI 이니셔티브에 대한 학습 문서가 될 것이며, 이는 작동하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에 대한 이해를 촉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마주 치게되는 도전 과제를 해결할 수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구체적인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계획된 결과를 전달할 때의 진전 상황을 평가하십시오. 전반적인 목표와 우선 순위 개입 영역이 달성 될 가능성을 평가하십시오. 주요 전략적 이슈와 위험 및 가정을 검토하고 확인하십시오. 자원을 얼마나 효율적으로 활용했는지 평가하십시오. 후속 조치를 권고합니다.
프로그램의 구현 상태와 현재까지 동원 된 자원을 고려할 때 MTR의 범위는 다음 요소에 중점을 둡니다.
결과의 성취 :
우선 개입 지역 7 (조정, 제도 강화, 파트너십 및 자원 동원) 및 우선 개입 분야 5 (연구 및 지식 관리)와 관련하여 IDDRSI 지역 M & E 체제에서 정의 된 계획 결과 달성의 진행 상황 및 가능성을 평가한다. PCU (Platform Coordination Unit)의 기능에 적용됩니다.
주요 초점으로 IDDRSI를 시행하기위한 제도적 장치를 검토한다. (이에 국한되지 않음); 인적 자원; 전략적 파트너십, 자원 동원, 지역 프로세스 및 제휴; 시민 사회와 민간 부문 참여; 인도 주의적 개발 개입의 지역적 프로세스와 조정; 지역 플랫폼의 구조, 리더십 및 핵심 기능; 구현 프로세스를 통해 얻은 교훈을 문서화, 공유 및 증거 기반 우수 사례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조언하십시오.
향후 계획 및 구현 :
IDDRSI 전략에 따라 국가 차원 및 지역 차원에서 IDDRSI 활동의 효과적이고 지속 가능한 이행을위한 권고안을 작성하고, 프로그램 산출물 및 성과가 ASAL에서 가뭄이 발생하기 쉬운 지역 사회의 회복력 향상에 어떻게 더 기여할 수 있는지에 대해 권고합니다.
컨설턴트가 수행 할 구체적인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행 할 전체 MTR 접근법과 접근법의 근거를 설명하는 과제에 대한 개시 보고서를 작성합니다. 과제를위한 관련 분석 도구를 개발하십시오. IGAD 및 회원국의 데이터 수집; IDDRSI 전략의 1 단계 MTR 초안 보고서를 작성하십시오. 투입물에 대한 전문가 / 이해 관계자 팀에게 개시 및 최종보고를위한 검증 워크샵을 촉진한다. 이해 관계자의 의견을 반영하고 최종 보고서 (하드 및 소프트 카피)를 작성하십시오. 2016 년 3 월 / 4 월 IDDRSI PSC / GA 회의에서 최종 보고서 발표
이 과제는 모든 관련 IDDRSI 프로그램 문서 및 지식 제품에 대한 책상 검토를 수반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IDDRSI 프로그램 팀 구성원, IDDRSI 운영위원회 위원, 회원국의 선교부 부처, IDDRSI 담당자, 프로젝트 코디네이터, 기술 파트너, 기부자 및 기타 관련 국가 이해 관계자와의 인터뷰 (직접 대면, 스카이프 또는 전화 통신) 몇 가지.
임무의 주요 결과물은 아래에 요약 된 바와 같이 적절한 챕터가있는 IDDRSI 전략 구현의 1 단계에 대한 MTR 보고서입니다.
약어의 목록 / 머리 글자; 임원 요약; 소개; 연구의 목적; 연구 방법론; 발견 (도전 포함); 결론 & amp; 권장 사항.
역량.
정부 및 지방 기관, 특히 RECs 내의 최근 프로젝트 / 프로그램 평가 / 검토 경험은 자산으로 간주됩니다. 프로그램에 대한 원가 계산 연구를 수행 할뿐만 아니라 국가 정책 및 전략 개발, M & E 및 통신 프레임 워크의 강력한 기록. 아프리카 지역 혼 (Horn of Africa) 지역의 프로젝트 / 프로그램 작업 경험 입증; 탄력 건물과 관련된 인도주의 및 개발과 관련된 쟁점에 대한 이해 증진. M & amp; E 방법 / 시스템의 계획, 설계 및 구현에 대한 지식 고품질의 실질적인 자문 보고서 및 지식 제품을 생산할 수있는 능력을 포함하여 강력한 분석 및 의사 소통 기술. 독립적으로 작업하고 적시에 고품질 출력물을 생산할 수있는 능력, 변화하는 고객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예측합니다.
고객을위한 긍정적 인 결과에 기여; 고객의 요구를 예측합니다. 클라이언트와 서비스 제공 업체 간의 원활한 관계를위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고객의 관점에 대한 이해를 보여줍니다.
윤리 및 청렴성 증진, 조직 전례 작성 건축 지원 및 정치적인 통찰력; 효과적인 팀 구성 및 홍보; 열린 커뮤니케이션을위한 활성화 환경 조성 및 증진; 정서적으로 지능적인 환경 만들기; 조직 전체에서 지식을 공유하고 지식 공유 및 학습 문화를 구축합니다. 학습 및 지식 관리 / 공유를 촉진하는 것이 중요한 문제입니다. 공정하고 투명한 의사 결정; 계산 된 위험 부담.
필요한 기술과 경험.
경제, 통계, 사회 과학, 개발 연구, 행정 또는 관련 분야의 고급 학위.
프로그램 / 프로젝트 관리, 인도주의 및 개발 관련 프로그램의 모니터링 및 평가 또는 디자인 분야에서 최소 10 년의 근무 경험; 아프리카 뿔 (Horn of Africa)에서 2 년 이상의 전문적인 경험을 쌓아이 지역의 도전과 기회를 잘 이해합니다.
영어에 능통해야하며, 프랑스어에 대한 지식은 자산입니다.
신청서 제출.
관심 있고 자격을 갖춘 개별 컨설턴트는 다음을 포함하는 신청서를 제출해야합니다.
UNDP 개인 역사 기록 (P11) - 제공된 템플릿; 상세한 교과 과정 이력서; IC 제안 - 템플릿 제공.

AllAfrica.
리포터 (Addis Ababa)
남 수단, 소말리아 IGAD의 Iddrsi 전략을 만나기가 쉽지 않음.
관련 항목.
동 아프리카.
통치.
개발을위한 정부 간 당국 (IGAD)의 가뭄 재해 복구 및 지속 가능성 구상 (IDDRSI) 워크샵,
아디스 아바바에서 개최되어 남 수단 및 소말리아에 이니셔티브에서 제시된 전략을 이행하는 데 다른 회원국들과 대처하도록 촉구했다. 이 지역에서의 개선에도 불구하고, 일부 회원국은 여전히 ​​신뢰할 수있는 식량 안보를 위해 그들을 이끌 수있는 전략을 실행할 수 없다고위원회에보고했다. "우리는이 지역의 기후 변화와 식량 안보를위한 현저한 진전을 발견했지만 남 수단과 소말리아의 불안정은 그 일을 막고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IGAD IDDRSI 플랫폼 조정 부서의 코디네이터 인 존 카바 요 (John Kabayo)가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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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DRSI 전략.
IGAD 방제 재해 복구 및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 (IDDRSI)
IGAD 가뭄 복원력 및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 (IDDRSI) 전략은 지속 가능하고 총체적인 방식으로 IGAD 지역의 가뭄 및 관련 충격의 영향을 해결하기위한 것입니다. 가뭄을 종식 시키기로 한 결정은 2011 년 9 월 9 일 나이로비에서 개최 된 정상 회의에서 IGAD와 동 아프리카 공동체 (EAC)의 국가 및 정부 수반 (Head of State and Government)이 2010/2011 년에이 지역을 황폐화시킨 심각한 가뭄으로 인한 것입니다. 정상 회담은 IGAD 지역의 취약한 공동체에 반복되는 가뭄의 영향을 다루기 위해 대담한 결정을 내 렸습니다. 영향을받는 국가와 개발 파트너가 특히 건조 및 반자동 땅 (ASAL)의 지속 가능한 개발에 대한 투자를 지원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나이로비 정상 회의는 IGAD 사무국에 결정의 이행을 주도하고 조정하는 역할을 할당했다. 모든 국가들이 한 지역으로서 함께 일할 것을 촉구하고, 미래의 충격에 대한 탄력성을 구축하기위한 구호 및 개발 중재를 결합하여, 다르게 일하고, 협조적으로 그리고 전체적으로 작업하도록해야한다고 촉구했다. IDDRSI 전략의 준비는 회원국의 공공 및 비 국가 행위자뿐만 아니라 IGAD 사무국 및 IGAD 전문 기관 직원을 포함하는 포괄적이고 참여적인 절차였다. 이 전략은 CGIAR와 유엔 기관 및 개발 파트너를 포함하여 가뭄으로 인해 일반적으로 영향을받는 다른 이해 관계자들과의 협의 또는 그 영향에 대한 대응과 관련하여 더 많은 정보를 제공했다. 전략 개발 과정은 IGAD Strategy 2011-2015에 의해 주도되었으며, 지역의 SWOT 및 PESTLE 분석을 고려하여 범위와 근거에 대한 정당성을 정의했습니다. 이 전략은 가뭄 비상 사태에 취약하지 않은 지역 사회가있는 지역을 구상하면서 비전, 사명 및 전반적인 목표를 정의합니다. 전략은 이니셔티브 시행에있어 프로젝트 활동의 진행 상황을 추적하기위한 운영 및 제도적 구현 조치와 결과 기반 모니터링 및 평가 시스템을 제안합니다. IDDRSI 전략은 만성적 인 식량 및 영양 불안에 대처하기위한 포괄적이고 총체적인 접근의 필요성을 인식하고이 지역의 가뭄 및 기타 충격의 영향에 대한 공동체 및 가정의 회복력을 구축하기 위해 뿌리깊은 빈곤 및 환경 파괴에 대응합니다. 전략은 필요한 투자와 행동이 표적 공동체의 기후 및 경제적 충격에 대한 취약성을 줄임으로써 회복력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는 7 가지 우선 순위 중재 영역을 확인합니다. 이러한 우선 순위 개입 분야는 환경 관리를 개선하는 동시에 공평한 접근과 자연 자원의 지속 가능한 이용을 보장한다. 시장 접근성 향상, 무역 촉진 및 다양한 금융 서비스 이용; 생계 유지 및 기본 사회 서비스에 공평한 접근성 제공. 재난 위험 관리 능력 향상 및 효과적인 대응을위한 준비; IGAD 지역의 연구, 지식, 기술 및 혁신의 생성과 사용을 향상시킵니다. 갈등 예방 및 해결 및 평화 구축 촉진; 협업 및 시너지 효과뿐만 아니라 파트너십을 개선하여 이니셔티브의 목적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헌신과 지원을 강화하기위한 조정 메커니즘 및 제도적 장치를 강화합니다.
이 전략은 IGAD 지역에서 지속 가능성을 구축함으로써 가뭄 회복력을 향상 시키도록 고안된 국가 및 지역 프로그램을 개발하기위한 공통 틀로서의 역할을합니다. 이 전략은 IGAD 사무국의 전반적인 조정과지도하에 통일되고 조화 된 국가, 지역 및 국제 수준에서 가뭄 회복력 이니셔티브를 이행하는 과정을 안내하고 알려줄 것입니다. 이 전략은 가뭄에 취약한 공동체가 공통적 인 문제에 직면하고 공유 된 천연 자원과 지역 무역 및 인간과 동물의 국경 간 경계를 통해 종종 상호 연결되는 반면, 개별 IGAD 회원국은 자신의 특수성과 강조 영역을 가질 수 있음을 인식하고있다.
기본 국가.
다른 국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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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난 유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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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ona Volinsk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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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DRSI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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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중 3W지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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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순위 개입 영역 (PIA)
핵심 기능.
IDDRSI에 관하여.
지부티 공화국은 2009 년 인구 조사 지브티의 예비 결과에 따라 5 개의 관리 지역 (Ali-sabieh, Arta, Dikhil, Tadjourah 및 Obock)과 818,159 명의 주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부티는 수많은 자연 재해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 (i) 급성 가뭄 발생 1996 년 이래 약 4 년마다; (Ii) 매 10 년마다 평균으로 돌아 오는 대홍수; (Iii) 리히터 규모로 4 ~ 5의 지진에 이르는 지진; (Iv) 아파르 프 우울증 지역의 화산 활동; 그리고 (v) 연장 된 건조 기간과 관련된 화재.
건조지는 전국의 모든 소의 약 95 %를 차지하며 모든 우유와 고기의 85 %를 생산합니다.
남 수단.
South Sudan 아프리카에서 6 번째로 큰 가축 떼가 있는데, 11,700 만 마리의 소, 12,400 만 염소, 12,1 백만 마리의 양이있다.
가축 부문의 수출 또는 살아있는 동물은 매년 평균 1,600만의 머리; 그 중 86 %는 양, 8 %는 낙타, 5 %는 염소, 1 %는 소입니다.
가뭄이 발생한 지부티의 가축 부문은 백만 명이 넘는 머리에서 775,000 명의 머리로 넘어갔습니다.
가뭄이 절정에 달했을 때, 2011 년 가뭄으로 영향을받은 사람들의 총 수는 1,340 만 명으로 추정되며, 에티오피아 인구는 450 만 명에 이른다.
전반적으로 ASAL에서 비롯된 가축 부문의 생산량은 에티오피아 GDP (국내 총생산) 12 ~ 16 %, 농업 GDP 30 ~ 35 %에 기여합니다.
건조 및 반 건조 지 (ASALs)는 대서양의 80 % 이상을 차지하고 주로 가축 생산에 의존하는 목축 및 농경 목가의 공동체에 의해 주로 거주됩니다.
기관 간 케냐 식량 안보 운영 그룹 (KFSSG)에 따르면 2011 년 450 만 명이 감염되었으며, 건조 및 반 건조 지대 (ASAL)에서는 380 만 명이, 비 ASAL 지역에서는 70 만 명이 영향을 받았다.
케냐의 야생 동물의 90 퍼센트가 ASAL에서 발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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